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축제관광도시 부천 하오하오”
부천시, 중국세계여행체험사연맹 초청 팸투어 운영
 
박주묵 기자 기사입력  2018/07/17 [10:52]
    BIFAN 개막식에 참석한 중국세계여행체험사연맹 소속 파워블로거들
[데일리와이]부천시는 지난 12일 열린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에 중국세계여행체험사연맹을 초청, 팸투어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팸투어는 영화제에 참가하고 싶은 중국 파워블로거에게 부천시의 문화관광자원을 알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중국세계여행체험사연맹 소속 파워블로거 30명은 한국만화박물관 관람을 통해 만화도시 부천을 느끼고 한옥마을을 둘러보며 전통문화를 체험하고 아울러 김순자 명인이 운영하는 김치테마파크에서 김치만들기를 체험했다.

특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세계 영화인과 함께하는 축제를 소개했다.

팸투어의 장소와 모든 행사는 SNS채널을 통해 중국으로 방송해 파워블로거 왕홍을 따르는 시청자들에게 부천 문화관광과 영화제를 알리는 계기가 됐다.

김영창 부천시 관광콘텐츠과장은 “중국 파워블로거 개별관광객 체류기간 동안 팸투어를 진행해 문화관광도시 부천을 다시 찾고 중국 내 잠재 관광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부천의 수준 높은 국제축제를 바탕으로 개별관광객유치를 통해 부천의 지역관광연계개발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7 [10:52]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오산시 정신병원 허가취소...안민석 국회의원 곽상욱 오산시장 무리수 던진 배경은? / 이균 기자
오산시 P병원사태는 정치인에게 ‘먹잇감’(?) / 이균 기자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화성시청에 민원 낸 제부도 주민들이 화난 진짜이유는? / 이균 기자
[릴레이인터뷰]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조광희 위원장 “소소한 삶을 바꾸는 생활정치 실천이 꿈” / 이균 기자
의정부조폭 세븐파 무더기 경찰행 / 신정윤
수원군공항 화성시 이전 문제 그 ‘해법’이 달라지고 있다 / 이균 기자
경기문화재단, 5월25~26일 경기상상캠퍼스는 축제로 들썩들썩 / 이균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안산시 평생학습관, ‘톡톡인문학살롱’ 네 번째 강연 / 이균 기자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