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오산시티투어 하반기 운행 시작
가을의 시작과 함께 하루 힐링여행 어떠세요?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18/09/05 [11:49]
    오산시티투어
[데일리와이] 오산시는 오산독산성과 세마대지 등 주요 관광지를 연계하는 2018년 오산시티투어 하반기 첫 운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오산대역에서 첫 출발한 버스는 사전예약한 관광객 35여명을 태우고, 관내 코스인 잣나무 숲으로 우거진 독산성 산림욕장 둘레길을 시작으로 국가사적 140호인 독산성과 세마대지, 100년 전통의 오산오색시장, 오산천과 맑음터공원, 오산시 화성궐리사, 물향기수목원 등을 둘러보았다.

또한 궐리사에서는 다도체험, 맑음터 공원에서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체험 혜택까지 제공했다.

특히 이번 하반기부터는 매주 토요일마다 정조대왕의 효발자취를 따라가는 광역코스를 신규 증설했다.

이날 시티투어에 탑승한 한 시민은 “시티투어 버스와 함께 저렴하고 편리하게 오산의 주요관광지를 하루에 다 둘러볼 수 있어 좋았으며 다음에도 가족들과 또 이용해 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운행되는 오산시티투어는 오산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잔여 좌석을 예약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1인당 11,000원으로 입장료와 중식을 포함한 금액이다. 오산시 거주자와 다자녀 가정, 기초생활수급자, 한 부모 가족 등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시티투어에는 관내코스뿐만 아니라 첫 운행을 개시 한 광역코스, 평일 운영하는 수시투어 등 오산시티투어를 통해 오산관광자원을 내실 있게 운영하여 한층 더 발전시키는 한해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9/05 [11:49]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오산시 정신병원 허가취소...안민석 국회의원 곽상욱 오산시장 무리수 던진 배경은? / 이균 기자
오산시 P병원사태는 정치인에게 ‘먹잇감’(?) / 이균 기자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화성시청에 민원 낸 제부도 주민들이 화난 진짜이유는? / 이균 기자
[릴레이인터뷰]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조광희 위원장 “소소한 삶을 바꾸는 생활정치 실천이 꿈” / 이균 기자
의정부조폭 세븐파 무더기 경찰행 / 신정윤
수원군공항 화성시 이전 문제 그 ‘해법’이 달라지고 있다 / 이균 기자
경기문화재단, 5월25~26일 경기상상캠퍼스는 축제로 들썩들썩 / 이균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안산시 평생학습관, ‘톡톡인문학살롱’ 네 번째 강연 / 이균 기자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