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 7080 음악과 추억에 빠져드는 가을 야외음악회
시민과 함께하는 부천시립합창단의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
 
박주묵 기자 기사입력  2018/09/05 [13:05]
    쎄시봉 스페셜 포스터
[데일리와이] 매년 친근한 음악과 신선한 기획으로 부천시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부천시립합창단 〈팝스콘서트〉가 올해는 한층 더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야외음악회 팝스콘서트는 부천시 야외공연장 곳곳을 찾아다니며 관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합창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연주회이다.

올해 부천시립합창단의 시민과 함께하는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은 2018년 9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상임지휘자 조익현의 지휘와 부천시립합창단의 연주, 한윤미 밴드의 협연으로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7080 음악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추억의 시간이 될 것이다.

2018년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에서는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가수들을 배출한 음악카페인 ‘쎄시봉’에서 주로 연주 되었던 노래들인 영화 ‘라 밤바’의 OST 수록곡으로 유명한 라틴 팝 ‘La Bamba’를 시작으로, 남매로 구성된 미국의 팝 그룹 ‘카펜터스’의 “Top of the World”, 재즈의 고전 ‘바트 하워드’의 “Fly me to the moon” 등의 곡들을 만나본다.

이어서 ‘쎄시봉 스페셜’로 ‘하얀 손수건’, ‘웨딩케익’,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사랑이야’, ‘사랑하는 마음’을 연주한다.

그 외에도 ‘두 개의 작은 별’, ‘조개껍질 묶어’, ‘향수’,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지킬 앤 하이드 메들리’ 등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을 들을 수 있다.

부천시립합창단의 시민과 함께하는 팝스콘서트 〈쎄시봉 스페셜〉을 통해 관객들 모두가 야외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청명한 가을밤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야외 무료 공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9/05 [13:05]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9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천시, 개인택시 신규면허 수여식 개최 / 남정한 기자
이효리 텐미닛 작사한 메이비 엄마한테 혼나 / 이보영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평택복지재단, ‘비전 및 중장기 발전계획’ 연구 중간보고회 개최 / 이균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리설주, 김정은과 사이에 자녀 있다 / 박찬수
“지역상생협력매장으로 착한 봄나들이 오세요” / 박주묵 기자
경기도시공사,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지구 1차분 공급 / 이균 기자
평택시, BRT(간선급행버스) 노선 1000번 개통 / 이종성 기자
파주시민축구단, 홈 개막전 출격 / 이기선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