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 가족힐링 프로그램 ‘아빠는 요리왕’ 참가 신청하세요∼∼
농촌체험마을에서 놀고 즐기는 일-가정양립 인식개선사업
 
남정한 기자 기사입력  2018/09/07 [11:52]
    ‘아빠는 요리왕’ 포스터
[데일리와이] 양평군과 양평농촌나드리에서는 일-가정양립 인식개선사업의 일환으로 농촌체험마을에서 즐기는 가족힐링 프로그램 ‘아빠는 요리왕’을 오는 10월 13일, 10월 21 2일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요리와 체험을 주제로 아빠들의 가사참여를 독려하고 가족 내 아빠의 자긍심 고취 및 아빠들의 자녀양육에 대한 관심과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여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과 가족사랑 환경조성 도움을 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행사 장소는 양평군 청운면에 소재한 가현리 숲속명품마을이며, 행사 내용은 주제별 요리경연, 요리품평회,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 한마당, 가족영화상영, 바비큐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과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농산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대상은 양평군 거주 첫째아가 만4세 이상∼초등학교 2학년 아동을 둔 4인 이상 가정이고, 신청기간은 오는 12일부터 28일 오후 5시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참가비는 참가자 1인당 5,000원이다.

신청방법은 양평군 홈페이지, 양평농촌나드리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전송하면 되고, 참가자 최종 선정 발표는 오는 10월 2일 양평군과 양평농촌나드리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양평군 인구정책단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간 관계회복으로 자녀의 정서적 성장에 도움을 주고 아빠들이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역할수행에 적극 동참하는 문화조성과 출산 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9/07 [11:52]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9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천시, 개인택시 신규면허 수여식 개최 / 남정한 기자
이효리 텐미닛 작사한 메이비 엄마한테 혼나 / 이보영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평택복지재단, ‘비전 및 중장기 발전계획’ 연구 중간보고회 개최 / 이균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리설주, 김정은과 사이에 자녀 있다 / 박찬수
“지역상생협력매장으로 착한 봄나들이 오세요” / 박주묵 기자
경기도시공사, 황해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지구 1차분 공급 / 이균 기자
평택시, BRT(간선급행버스) 노선 1000번 개통 / 이종성 기자
파주시민축구단, 홈 개막전 출격 / 이기선 기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