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가볼만한 곳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족모두가 편안한 여름휴가 ‘라비돌리조트’가 최고
가깝다 재미있다. ‘라비돌리조트 썸머페스티벌’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19/07/17 [14:05]

 


올 여름도 단단히 각오해야할 전망이다
. 장마전선이 오르락내리락하며 폭염을 예고하고 있다. 더위를 피해 바다 산으로 휴가스케줄을 잡았으리라 본다.

 

매년 여름휴가 한번 떠나는 것이 보통일이 아니다. 피서가 아니라 폭염 속으로 떠나는 여행이 되기 십상이다.

 

지혜로운 가장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휴식을 선택한다. 먼 여행은 좋은 날씨에게 양보한다. 그렇다면 수도권에 가까운 피서지는 어디일까?

 

그것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곳. 놀이와 휴식이 있는 곳. 바로 라비돌리조트다.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에 위치한 라비돌리조는 1시간 내외면 도착할 수 있다.

 

가까우면 큰 장점이지만 그것만으로 최고 피서지가 될 수 없다. 놀 것 없고 재미없으면 그만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라비돌리조트 썸머페스티벌

 

가든 바비큐파티는 물론 가든 맥주프로모션으로 매일저녁이 행복하다.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총페스티벌도 재미를 더한다.

 

무엇보다 수준 놓은 퍼블릭골프장이 있다. 라운딩을 즐기는 분이라면 새벽골프를 권한다. 만족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인파에 시달리고, 더위에 지치는 여름휴가는 저리가라. 라비돌리조트 썸머페스티벌이 올 여름 당신의 휴가를 책임진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7 [14:05]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5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공공스포츠클럽 & 체력인증센터 청렴 결의대회 개최 / 박주묵 기자
용인시, 주거지 인근 중·소규모 물류창고 신설 엄격 제한 / 이균 기자
평택시 서정동 자원봉사나눔센터 ‘어르신과 함께하는 냅킨아트 가방만들기’ 나눔 봉사 / 이균 기자
리설주, 김정은과 사이에 자녀 있다 / 박찬수
기아자동차 임금협상 잠정 합의19일 찬반 투표 / 신정윤
경기도 고기 굽는 수영장 가볼만한 곳 / 이종성 기자
경기도시공사, 안태준 새 북부본부장...일산테크노밸리 등 새로운 경기북부 만들기에 주력 / 이균 기자
의정부조폭 세븐파 무더기 경찰행 / 신정윤
이재명 “내년까지 하천내 불법행위 바로잡겠다” … 도, 특별팀 운영 등 강력 단속 / 이균 기자
배너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