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 얼음물 발 담그고, 수박화채 만들어 먹으며 토크 삼매경
안산시유튜브 ‘안산아재 화섭TV’, 야외수영장서 생방송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19/08/13 [15:35]
    13일 호수공원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 ‘안산아재 화섭TV’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윤화섭 안산시장이 출연중이다.


[데일리와이] 안산시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호수공원 야외수영장에서 ‘여름나기 꿀팁’을 소재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는 ‘안산아재 화섭씨’ 윤화섭 안산시장과 안산시 홍보대사 개그맨 이문재, 김수연 수영강사가 출연해 ‘내가 보낸 최고의 여름휴가’를 주제로 한 토크와 수영장 이용 시 주의 점, 도심 속 물놀이장 소개 등 ‘무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는 나만의 꿀팁’을 소재로 재밌는 입담을 풀어냈다.

특히 윤화섭 시장은 여름하면 떠오르는 수박화채를 직접 만들며 수영장에 온 시민들로부터 맛평가를 받는가 하면, 얼음으로 가득 찬 대야에 발을 담그고 안산에서 보내는 휴가지 추천 등 평소 볼 수 없었던 소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무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안산시의 도심 그늘막, 무더위 쉼터, 폭염대응반 운영 등 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시원한 정책들도 소개하며 공감을 이끌어 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방송을 통해 “막바지 여름휴가, 우리 시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며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에게 가까운 대부도를 추천하며, 마음의 여유를 찾는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유튜브에서 ‘안산시유튜브’를 검색해 최근 방송콘텐츠로 볼 수 있다. 안산시유튜브는 주요 시정 소식 소개는 물론, 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생방송으로 시민들에게 전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13 [15:35]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5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공공스포츠클럽 & 체력인증센터 청렴 결의대회 개최 / 박주묵 기자
용인시, 주거지 인근 중·소규모 물류창고 신설 엄격 제한 / 이균 기자
평택시 서정동 자원봉사나눔센터 ‘어르신과 함께하는 냅킨아트 가방만들기’ 나눔 봉사 / 이균 기자
리설주, 김정은과 사이에 자녀 있다 / 박찬수
기아자동차 임금협상 잠정 합의19일 찬반 투표 / 신정윤
경기도 고기 굽는 수영장 가볼만한 곳 / 이종성 기자
경기도시공사, 안태준 새 북부본부장...일산테크노밸리 등 새로운 경기북부 만들기에 주력 / 이균 기자
의정부조폭 세븐파 무더기 경찰행 / 신정윤
이재명 “내년까지 하천내 불법행위 바로잡겠다” … 도, 특별팀 운영 등 강력 단속 / 이균 기자
배너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