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의회,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 위해 제254회 임시회 기간단축 및 방청객 없이 운영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20/03/15 [07:05]

 


안양시의회(의장 김선화)가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제254회 임시회 기간을 단축하고 방청객 없이 운영한다고 밝혔다.

 

임시회를 단축 운영하여 행정역량을 코로나19 감염 확산방지에 집중시키고, 방청석을 임시적으로 제한하여 집단 감염을 사전 예방하기 위한 취지이다.

 

당초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이었던 임시회 의사일정은 19일까지 4일로 단축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김선화 의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노력한다면 극복할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안양시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한 만큼, 시의회도 시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지역 내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54회 임시회 본회의는 안양시의회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15 [07:05]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5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재명,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9일부터 신청 시작” / 이균 기자
‘경기도 지역화폐’ '청년기본소득' 이재명 그리고 지역경제 살릴까? / 이종덕 기자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안산시, 지역 국회의원과 정책협의회 잇따라 개최 / 이균 기자
경기도 봄꽃축제 가볼만한 곳 / 이종성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은수미 성남시장, 다른 듯 닮고, 닮은 듯 다른 정치행보! 그 결과는? / 이균 기자
김포시, 2020년 일자리대책 세부계획 공시 / 박주묵 기자
성남시, 국비 9억원 확보 수도권 내 유일 고령친화제품 사용성평가기관 선정 / 이균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안승남 구리시장, 해외입국자·동거인 모두 ‘의무 자가격리’ 행정명령 / 남정한 기자
배너
광고
배너
광고
배너
배너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