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 “백신 홍보대사가 돼 주세요.”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21/07/14

“백신 홍보대사가 돼 주세요.”


[데일리와이=이균 기자] 최대호 안양시장이 코로나19 4차 대유행 확산 속 14일 만안접종센터를 방문해 백신접종자들의 여론 동향에 귀 기울였다.

만안접종센터는 현재 운수업계와 학원종자들을 대상으로 백신접종을 진행 중이다. 불특정 다수인들과 접촉이 불가피한 직업군이다.

14일 안양시에 따르면 최 시장은 접종대기 중인 시민과 일일이 인사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한 개인택시 기사로부터 6시 이후 3인 이상 승차금지에 대한 다소 불만석인 목소리를 듣고 안타까움을 표했다.

접종센터를 운영하는 관계공무원과 의료진에 대해서도 수고한다는 격려의 말을 잊지 않았다.

최 시장은 50대를 대상으로 한 백신접종과 예약이 본격화 되고 있음을 언급하고, 접종받은 이들이 백신홍보대사가 돼 백신에 대한 불신을 소멸하는데 힘을 모아 주길 기대한다고도 말했다.

최 시장은 앞서 13일에는 밤늦은 시간 평촌중앙공원을 찾아 방역수칙 준수 계도활동을 벌였다.

한편 시가 6월 실시한 백신접종 관련 여론 조사에 의하면 접종센터 직원들 대부분이 친절하다고 99.3%가 답했고, 전문성도 97.3%로 매우 높게 평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양시는 코로나19 4차 확산과 관련해, 더욱 경각심을 갖고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및 접종 등 상황전반을 다시금 살피고, 현장점검도 벌여나갈 방침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7/14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3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이균칼럼]찬스에 강한 이재명...'지사찬스'보다 상처주는 일 없나 돌아보길 / 이균 기자
[이균칼럼] 이재명은 경기관광공사 사장 인사를 왜 지금했어야 했나? / 이균 기자
시흥시 정왕본동, 사랑의 생필품박스 후원받아 나눔 선행 / 이균 기자
부천시, 브뤼셀 국제만화축제 한국 주빈국 초청 / 오경근 기자
수원도시공사, 추석맞아 연화장사업소 내 실내 봉안시설 사전예약 받는다 / 이균 기자
오산시 운암뜰 AI스마트시티 2024년 완성한다...내년 실시계획 토지보상 마치면 하반기 공사착수 / 이균 기자
부천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발달장애인 동료지원가 양성과정 참가자 모집 / 오경근 기자
경기문화재단, 신임 실학박물관장에 정성희 경기도박물관 학예실장 임용 / 이균 기자
NH농협은행 양평군지부, 양평군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 유명수 기자
경기도 가볼만한 수목원 6곳 / 이종성 기자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