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시, 각종 규제 해제에 따른 향후계획 발표
 
이기선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14:30]
    안성시청
[데일리와이] 안성시는 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언론인과의 브리핑 자리에서 가현취수장 및 산림보호구역 지정 해제에 따른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언론인과의 브리핑은 가현취수장이 30년 만에 폐지되며 안성시 전체 규모의 1/5에 달하는 109㎢, 3,300만 평의 상수원 상류 공장설립제한·승인지역해제 관련 내용과 법원의 산림보호구역 해제 절차 인정 그리고 11월 7일 개관을 앞두고 있는 안성맞춤아트홀에 관한 사항에 대해 설명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안성시는 가현취수장 폐지로 인한 공장설립제한 규제 해소로 약1.5배의 지가 상승이 예상되며, 산업단지, 주거단지, 도시개발 사업 등 약 42만평의 다양한 도시개발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산림보호구역 해제 절차에 대해서도 소송판결에 따라 공익용산지를 임업용산지로 조속한 시일내에 변경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안성맞춤아트홀에 대해서는 첫 티켓오픈이 있던 날 공연 2개가 조기 매진됨으로 안성시민의 그동안의 문화 갈증에 대한 해답으로 아트홀을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에 황은성 안성시장은 “규제개혁은 경기가 침체된 최근 상황에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며, 아트홀 운영동안 안성시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은 계속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0/31 [14:30]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3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성남교육도서관, ‘도서관 공감학교’와 ‘교과수업자료 지원’사업 추진 / 이균 기자
경기도 고기 굽는 수영장 가볼만한 곳 / 이종성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새마을운동 양주시지회, 하절기 절전 릴레이 캠페인 진행 / 남정한 기자
화성시 궁평항 바다낚시터 개장 / 남현욱 기자
[이균칼럼]최대호 안양시장 과 삼성산 화재, 그리고 긴급브리핑 / 이균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 “도민과의 약속, 경기도는 한다.” / 이균 기자
초선 단체장 각오를 듣다- 서철모 화성시장 "시정은 시장혼자 할 수도 없고, 해서도 안돼" / 이균 기자
경기도교육청, 2차 무선인터넷 구축사업 실시 / 이균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