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주시, 오는 31일까지 2022 G-FAIR KOREA 참가기업 모집
 
오경근 기자 기사입력  2022/05/20

양주시청 전경


[데일리와이=오경근 기자] 양주시는 오는 31일까지 ‘2022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할 기업 16개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한 ‘2022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국단위 중소기업 전문 무역 전시회이다.

전시회는 오는 10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생활용품관 ▲건강용품관 ▲주방용품관 ▲뷰티용품관 ▲식품관 등 총 500개 사 600개 부스의 규모로 구매 상담회·수출 상담회·웹 세미나 등 온-오프라인 연계 개최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양주시청 기업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방문·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특히 참가 신청한 기업 중 선정된 16개 업체는 G-FAIR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수출과 판로개척에 난항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들에게 해외 유수 바이어와 국내 MD를 만나는 판로개척의 장이 될 것”이라며 "지역 내 우수한 기업들이 참가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기업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과 운영 등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기업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5/20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6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도 보환연, 유통 콜라겐 제품 중금속 안전성 검사 ‘모두 안전’ / 이균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취임식 취소..."수해피해 확인하는 것이 먼저…복구에 만전 기울일 것" / 이균 기자
경기문화재단, 경기도 예술창작자들의 지속 가능한 활동 위해 상담 분야별 전문가 섭외 / 이균 기자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어린이와 가족 위한 토이뮤지컬 공연 / 이균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 수해 위험요소 현장 점검 / 오경근 기자
경기문화재단, 3년 연속 공공기관 및 기관장 평가결과 나등급(A등급) 쾌거 / 이균 기자
경기도, 종이수입증지 7월 1일부터 판매종료.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대체 / 이균 기자
화성시, “달라진 전기차 보조금 확인하세요” / 이균 기자
화성시 왕배푸른숲도서관, '2022년 이야기가 있는 코딩' 공모사업 운영 / 이균 기자
여주시장 당선인 이충우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 격려 / 유명수 기자
광고
배너
배너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