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인시, 공연장 대관료 50% 지원받을 예술인 추가 공모
관내 예술법인·단체 및 예술인 대상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19/03/05 [14:01]
    용인포은아트홀 무대 전경


[데일리와이] 용인시가 도내 공연장 대관료의 50%를 지원받기를 원하는 관내 예술인을 오는 19일까지 추가 공모한다.

이는 용인시 문화예술 육성지원에 관한 조례와 경기도 예술인 복지증진에 관한 조례에 따른 것으로 도비와 시비로 각 500만원이 배정됐다.

대상은 도내 공연장에서 공연·전시회 등을 하고자 하는 관내 전문예술법인, 일반예술단체, 예술인이다.

최종 대상자로 선정되면 대관료의 최대 50%까지, 공연별 최대 400만원까지 지원한다.

시는 사업계획의 적절성, 지역문화 발전기여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4월부터 11월까지 대관료를 지원할 방침이다.

신청을 하려면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용인시청 2층 문화예술과로 직접 또는 우편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돕기위해 대관료를 지원키로 했다”며 “작품발표에 부담을 갖는 예술단체 및 예술인들이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05 [14:01]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5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경기도 봄꽃축제 가볼만한 곳 / 이종성 기자
이재명,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9일부터 신청 시작” / 이균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경기도 지역화폐’ '청년기본소득' 이재명 그리고 지역경제 살릴까? / 이종덕 기자
안산시, 지역 국회의원과 정책협의회 잇따라 개최 / 이균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은수미 성남시장, 다른 듯 닮고, 닮은 듯 다른 정치행보! 그 결과는? / 이균 기자
성남시, 국비 9억원 확보 수도권 내 유일 고령친화제품 사용성평가기관 선정 / 이균 기자
[도시탐구]기지개 켜는 시흥시...개성이 살아난다! 시민이 행복해진다 / 이균 기자
용인시, 4월3일~19일 가실벚꽃길 2.9km 구간 통제...올해‘에버벚꽃축제’ 취소 / 이균 기자
배너
광고
배너
광고
배너
배너
광고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