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는 '화성 평화음악회'...5월 11일 동탄 여울공원에서 무료공연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19/05/03 [06:23]


화성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는 <화성 평화음악회>를 오는 5월 11일 토요일 동탄 여울공원 특설무대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화성의 평화’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국내 최정상 오케스트라인 KBS교향악단의 초청연주와 함께 2018부산국제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은 감동의 다큐영화 ‘폴란드로 간 아이들’이 상영된다.

 

영화 상영 이후에는 극중 주연까지 도맡은 추상미 감독이 직접 시민과 소통하는 토크콘서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화성 평화음악회>는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센트럴 파크 음악축제’ 형식을 국내 최초로 적용해, 한국 오케스트라 공연사상 처음 시도하는 야외 캐주얼 공연이다.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공연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음악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화성 평화음악회>를 준비한 화성시청 군공항이전대응담당관은 “가족과 소풍 온 것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기획했다”며, “우리 화성시의 평화 유산에 공감하는 많은 시민들의 참석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03 [06:23]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9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경기도 산하단체 기관장 억대연봉 칼바람 예고 / 이균 기자
LH 성남중동 롯데캐슬 아파트 221세대 공급 / 김동현
리설주, 김정은과 사이에 자녀 있다 / 박찬수
수원군공항 화성시 이전 문제 그 ‘해법’이 달라지고 있다 / 이균 기자
‘경기도 지역화폐’ '청년기본소득' 이재명 그리고 지역경제 살릴까? / 이종덕 기자
[이균칼럼]수원시장 화성시장은 협상테이블 가치를 실천하자 / 이균 기자
믿었던 기부천사, 알고보니 수십억 사기꾼 / 이종성
경기도 서울시와 맞짱뜨는 이재준 고양시장 ...강력드라이브 주춤한 까닭은? / 이균 기자
배너
광고
배너
배너
광고
배너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