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화성뱃놀이축제’ 출항 뱃고동 울려
화성 뱃놀이 축제 5월 26일 전곡항·제부도 개최
 
이균 기자 기사입력  2018/04/08 [13:30]
▲     © 이균 기자


출항알리는 사전행사
...부산·
수원 등 지역축제홍보

 

화성시의 대표 축제인 화성 뱃놀이 축제가 오는 526일부터 63일까지 화성 전곡항과 제부도 일대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2018 경기관광 유망축제로 선정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양축제로 발돋움하여,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관람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어 더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9일간 펼쳐지는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는 크루저요트, 파워보트, 유람선 등 다양한 선박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폐막 축하공연과 해상체험, 육상체험, 푸드트럭, 안보체험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된 축제 현장에서는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한 캠핑장도 운영된다
. ‘화성 뱃놀이 축제를 주관하는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늘어난 기간만큼 풍성한 행사로 많은 방문객들이 즐거운 기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관람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사전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축제를 찾아 국내 여행을 즐기는 이들에게 축제를 알릴 계획이다.

46()부터 48()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2018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를 시작으로 414() 리베라 벚꽃축제 421() 동탄예술시장 422() 경기마라톤대회 55() 화성 효 마라톤 대회 등을 찾아 관람객들과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포토 존을 준비하여 사전 홍보를 진행한다.

화성 뱃놀이 축제의 담당자는 방문객들에게 2018 ‘화성 뱃놀이 축제를 알릴 수 있는 홍보 이벤트를 준비했다많은 방문객들이 화성 뱃놀이 축제와 함께 멋진 인증샷과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8 ‘화성 뱃놀이 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공식 홈페이지(http://hs-festival.co.kr)를 통해 업데이트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4/08 [13:30]  최종편집: ⓒ 데일리와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18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용인의 가볼만한곳 베스트는 / 조춘환 기자
안철수, 최대호 안양시장 후보 유세 지원 / 이종성 기자
예상된 수순 채인석 화성시장 6.13 지방선거 불출마 선언! / 이균 기자
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특강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말과 행동들’ / 이균 기자
경기도 드라이브 여행 가볼만한 곳 / 이종성 기자
‘아름다운 당신’ 이미용서비스 진행 / 남정한 기자
경기도교육청 22일 '경기 학생 1,000인 원탁 토론회' 개최 / 이종성 기자
신혼부부 주택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 박주묵 기자
경기도언론개혁시리즈 ⑬ 삼성의 나팔수 경기도언론들은 잠에서 깨어나라 / 이균 기자
[이슈점검]수원화성군공항 이전, 1년째 제자리걸음 왜? / 이균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